연료 목록으로

선지불 연료비 (Fuel service option) 또는 후지불 연료비 (We refill)


렌트차량을 반납하실 시, 한국과 마찬가지로 처음에 채워져 있던 만큼 주유 후 반납하셔야 합니다. 보통 차량 대여시 연료가 채워진 상태로 차를 인수받습니다. 차량 반납시 주유하는 것이 번거롭다거나 시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미리 평균 탱크 값을 구입하거나 추후 결제되는 방식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1) 선지불 연료 풀탱크 옵션 (Fuel Service Option(FSO)

현지에서 차량 픽업 시 Fuel Service Option(FSO) 항목으로 선택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지 지점 데스크에 해당일의 유류 시가가 판넬로 안내가 되어 있으며 1갤런당 달러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책정되는 금액은 이용하시는 차량 등급의 평균 탱크 가격으로 책정되어 가승인 금액에 포함됩니다.
다만, 주차장에서 실제 픽업하는 차량의 탱크의 연료량 값이 평균 책정값보다 크거나 작으면 그에 따라 최종 결제시 차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선지불 연료 구매시 남은 연료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

2) 후지불 연료 비용 (We refill)

연료 옵션 Fuel Service Option(FSO)항목을 사전 구매하지 않은채 연료를 채우지 않고 반납할 경우 지점에서 연료 리필이 이루어 지고 고객님의 신용카드로 해당 금액이 청구 됩니다. 이 경우, 지점에서 대신 연료를 주유하는 수수료를 포함하기 때문에 시중에서 판매되는 연료 비용보다 비싸게 연료비가 책정되어 청구되오니 연료 옵션 항목을 신청하시 않은 경우 차량 반납 전 반드시 연료를 채워 반납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연료에 대한 두 가지 옵션을 고려하실 수 있으며, 선지불 연료 옵션(FSO)을 선택하지 않은 분들은 되도록이면 차량 반납 전 로컬 주유소에서 주유 후 반납하시기 바랍니다.